2024-04-29 05:10 (월)
에듀피디, 2017 소방공무원 대비 ‘합격여지도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듀피디, 2017 소방공무원 대비 ‘합격여지도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1.09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7년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소방공채 및 구급, 구조 경력 채용 등의 각 지역별 합격선 정보를 제시하고 전 과목 패키지강좌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합격여지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에듀피디가 공무원 수험 전문가들이 분석한 9급 기술직군 시험합격정보를 수험생들이 한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도 형태로 구현된 통계 자료로 공개한 데 이어 소방공무원 채용정보를 각 지역별, 선발전형별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도식화해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시하려는 소방전형 시험을 선택한 후 지도에서 해당 지역을 클릭하면 2015년, 2016년 시험의 합격선과 필기 합격자수를 볼 수 있고 각 시도별 합격점수 편차 및 지역별 주소지 제한 정보와 지역 특성에 맞는 합격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소방공무원 전과목 이론 및 문제풀이 강의로 구성된 종합패키지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수강기간은 2017년 시험일까지다.

에듀피디 공무원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2016년 소방공무원 공채시험의 전 지역 평균 합격선은 전년과 비교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합격선 상승폭이 큰 지역은 대구와 대전 그리고 인천, 경남, 광주 순이었다”며 “올해 소방직 공채 시험은 국가직 9급과 사회복지직 시험과 같은 날 동시에 치러지기 때문에 허수 지원 없이 소방직만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끼리 실질적인 경쟁을 치를 것으로 예상되므로 합격여지도를 통해 응시하고자 하는 지역의 목표 점수대를 재점검하고 소방시험에 맞춰진 공무원 수험 강좌를 통해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방직 합격여지도 프로모션은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에듀피디에서 진행되고 있는 상시 이벤트와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소방직공무원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합격여지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각 과목별 샘플동영상 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