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35 (토)
수산아이앤티, '이워커 SWG V8' CC인증 획득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이워커 SWG V8' CC인증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1.04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성코드가 포함된 유해사이트 및 비업무 사이트 차단 기능성, 편리성 강화

수산아이앤티(대표 이승석)가 최근 ‘이워커 SWG V8’ 제품의 CC 인증을 획득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에 수산INT가 CC인증을 받은 ‘이워커 SWG V8’ 제품은 기존 대표 제품인 인터넷 접속관리 솔루션 ‘이워커 시큐리티 V7M’과 SSL 암호화 통신을 복호화 해주는 ‘이워커 SSL’ 솔루션을 통합한 제품이다.

최근 국내외 주요 인터넷 사이트들이 https로 시작되는 SSL 암호화 통신을 이용하고 있으며 SSL통신은 매년 30%씩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미국의 IT 리서치 업체인 가트너는 2017년까지 기업 네트워크에 대한 공격의 50% 이상이 보안을 우회하는 SSL을 사용할 것으로 예측했다.

SSL 복호화 제품과 통합된 수산INT의 이번 ‘이워커 SWG V8’제품은 이러한 우회공격의 루트가 되는 SSL통신의 가시성을 확보하고 악성코드가 숨어 있는 유해사이트 및 비업무사이트를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함으로 네트워크 보안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통합형 제품이다.

수산INT이승석 대표는 “이전에는 SWG솔루션을 이용함에 있어 SSL관련 제품을 별도 구매 후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통합형 제품인 ‘이워커 SWG V8’을 이용함으로 사용의 편리성을 더하게 됐다”라며 “본 제품은 SSL 복호화 기능이 포함된 SWG 솔루션으로 시장확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