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50 (금)
하우리, 경찰청 통합백신 및 보안패치 SW 사업 구축 완료
상태바
하우리, 경찰청 통합백신 및 보안패치 SW 사업 구축 완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2.26 12: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청 10만대, 국방부 30만대, 경기도 교육청 30만대 등 바이로봇 백신서비스 제공

하우리(대표 김희천)는 경찰청 '2017년 통합백신 및 보안패치 SW 구매사업'을 수주해 '바이로봇 통합방역시스템' 구축을 안정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본 사업의 사업자 선정은 조달청 입찰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경찰청의 백신제품 평가 요소인 '제안기술능력 평가'에서 하우리 바이로봇 제품이 경쟁사 제품보다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고 고득점 업체로 선정돼 제품을 설치해 왔다.

하우리 바이로봇 제품은 전국 경찰관서의 PC 및 서버들에 설치돼 바이러스, 웜, 악성코드 등을 실시간 탐지하고 치료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상용 소프트웨어에 대한 최신 보안패치 제공해 보안 취약점을 사전에 차단하게 된다.

하우리 사업부 김덕현 본부장은 "이번 경찰청 사업은 올해 공공기관 백신사업 규모 중 최대로 제품 평가 부분에서 하우리 바이로봇 제품의 보안성과 안정성을 다시 한번 검증받은 계기"라며 "국내 최대 규모에 주요 기관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고객 편의 서비스 강화에 더욱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