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15 (목)
KISA, 토닥토닥 한국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KISA, 토닥토닥 한국 홈페이지 오픈
  • 길민권
  • 승인 2012.02.23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답고 올바른 인터넷 문화 및 이용 습관 장려위해
KISA(한국인터넷진흥원, 원장 서종렬)는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조성하고 올바른 인터넷 이용 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토닥토닥' 홈페이지(토닥토닥.한국, www.tdtd.kr)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토닥토닥’은 인터넷을 통해 좋은 일은 축하와 칭찬으로 응원하며, 고민거리나 슬픈 일에는 위로와 격려를 나눈다는 의미로, 비방과 공격의 공간이 아닌, 희망과 칭찬, 위로가 가득한 인터넷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만들어졌다.
 
‘토닥토닥’ 홈페이지는 긍정댓글 캠페인 등을 소개하는 “즐거운 습관! 토닥토닥”, 인터넷을 통한 미담을 소개하는 “토닥토닥 천사”, 자신의 사연이나 댓글을 올릴 수 있는 “토닥토닥 톡!톡!” 등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의 개인정보 입력 없이, 손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3월중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접속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서종렬 KISA 원장은 “인터넷이 따뜻한 매체라는 전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공감의 공간으로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확산하고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KI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