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05 (토)
맥심, 커넥티드 기기용 턴키 보안솔루션 ‘MAXQ1061’ 발표
상태바
맥심, 커넥티드 기기용 턴키 보안솔루션 ‘MAXQ1061’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30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대표 최헌정)가 커넥티드 기기의 턴키 보안을 구현하는 딥커버(DeepCover) 암호화 컨트롤러 ‘MAXQ1061’을 발표했다. MAXQ1061을 이용해 기업은 산업용 사물인터넷(IoT)과 커넥티드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시 신뢰도를 높이고 제품을 보다 빨리 시장에 출시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기업은 공통평가기준(Common Criteria) EAL4+ 등급의 MAXQ1061을 통해 자사 제품에 보안을 신속하게 통합 설계하고 네트워크 엔드 포인트를 보호할 수 있다. 턴키 방식의 보안솔루션으로 별도 펌웨어를 개발할 필요가 없어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며 “키 생성, 저장, 디지털 서명, SSL/TLS/DTLS 암호화 등 다양한 보안 사항을 충족시키는 포괄적인 암호 툴박스를 제공한다. 대다수 호스트 프로세서에 대한 보안 부팅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의 크리스토프 트램렛 임베디드 보안 담당 수석 비즈니스 매니저는 “하드웨어 자체에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MAXQ1061의 포괄적 암호화 기능은 미래 임베디드 시스템의 핵심 보안 요구 사항을 만족시켜 준다”며 “고객은 MAXQ1061을 이용해 시스템의 무결성과 진위성을 보증할 뿐만 아니라 통신을 보호하는 신뢰할 수 있는 기기를 가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콘 랩스의 어니 루돌프 수석 부사장은 “MAXQ1061은 아이콘 랩스의 소형 방화벽 어플라이언스 ‘플러드게이트 디펜더 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보강하는 이상적 하드웨어 보안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기존 장비를 손쉽고 경제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