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25 (금)
씨게이트, 중소기업에 적합한 ‘아이언울프프로’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중소기업에 적합한 ‘아이언울프프로’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22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테크놀로지가 NAS 사용에 적합한 새로운 10TB 제품인 ‘아이언울프프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이언울프프로’는 연간 300TB의 높은 작업부하를 견딜 수 있는 성능과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중소기업은 이를 기반으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쉽게 저장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씨게이트레스큐 데이터복구서비스가 2년 동안 제공돼 지진이나 화재와 같은 자연재해, 또는 기계적 충격으로 인한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한 데이터손실 걱정을 줄일 수 있다.

시장조사업체 글로벌 인더스트리 애널리틱스의 조사에 따르면 NAS 시장은 빠른 성장을 거듭해 오는 2017년까지 70억 달러 규모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언울프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NAS 환경을 고려해 맞춤설계됐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파일공유, 백업, 사설클라우드 사용 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자일어레이다. 애자일어레이는 듀얼플래인 밸런스, RV 센서, RAID 최적화 등의 기능을 통해 고성능과 향상된 전력관리를 가능케 하는 드라이브밸런싱을 제공한다.

메이지창(Meiji Chang) 큐냅 총괄매니저는 “복잡한 NAS 애플리케이션환경에 최적화된 씨게이트 아이언울프프로는 큐냅 NAS의 성능을 최고치로 끌어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이번 제품은 중소기업 및 엔터프라이즈 NAS 사용자의 폭증하는 데이터스토리지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고용량스토리지인 만큼 NAS 환경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이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