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10 (금)
익시아, 데이터 센터 위한 멀티 테라비트 네트워크 보안 테스트 플랫폼 제공
상태바
익시아, 데이터 센터 위한 멀티 테라비트 네트워크 보안 테스트 플랫폼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21 15: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시아(Ixia)는 오늘 CloudStorm을 공급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CloudStorm은 초거대 규모를 갖춘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의 증가하는 용량, 효율성 및 리질리언시를 테스트 및 검증하기 위한 멀티 테라비트 네트워크 보안 테스트 플랫폼이다.

익시아는 유연하고 확장이 용이하며 2.4 테라비트에 이르는 여러 애플리케이션과 악성 트래픽을 시뮬레이션해 서버 애플리케이션, 스토리지 워크로드 및 네트워크 보안 장치를 비롯한 복잡한 데이터 센터의 중요한 요소를 테스트한다.

451 Research의 수석 분석가인 Jim Duffy는 “컴퓨팅이 클라우드 및 사물 인터넷으로 진화함에 따라 네트워크의 보안 및 뛰어난 성능이 갖는 중요성은 점점 커지고 있다”라며 “서비스 제공업체가 일상적으로 네트워크를 테스트하는 동안 클라우드 제공업체와 기업에서는 클라우드에 대비할 수 있는 도구를 갖춰야 한다. Ixia는 자사의 네트워크 테스트 솔루션을 수정해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익시아(Ixia)의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 Sunil Kalidindi는 “이제 광범위한 암호화는 현실이 됐다. 이처럼 암호화된 세상에서 보안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 검증에는 보안 테스트 플랫폼의 성능에 대한 대대적인 개선이 필요하게 됐다”라며 “CloudStorm은 강력한 암호화와 함께 거의 테라비트 수준에 가까운 SSL 대역폭을 제공해 고객이 SSL 테스트의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설명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