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10 (일)
청주웨딩연합회 더메이트웨딩, 청주 LG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청주웨딩연합회 더메이트웨딩, 청주 LG웨딩박람회 개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6.11.17 12: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홀, 스드메, 혼수가전 등을 비교구매할 수 있는 청주 LG웨딩박람회가 LG베스트샵 분평점 2층에서 11월 19일(토)-20일(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이번 청주결혼박람회 에서는 설립 11주년을 맞아 2016년 F/W 시즌 최대규모로 박람회를 개최한다. 현장에서는 1대 1 전문 웨딩플래너 시스템 및 웨딩 견적 진단서비스를 제공하며 맞춤 예복 스페셜 패키지 및 예산 비용의 50%를 절감할 수 있는 스드메 패키지 등이 총출동한다. 특히 LG 혼수가전 전품목을 임직원가에 판매하며 대상 모델에 한해 3년 무상 AS 및 고급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한정식 할인쿠폰, 청첩장샘플 할인쿠폰 등이 제공되며 박람회 당일 추첨을 통해 LG 꼬망스 세탁기, 전자레인지, 청소기 등 고급 가전제품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박람회 신청 예약 후 사전 방문한 고객에게는 셰프라인 프라이팬 2종까지 추가 증정한다.

청주웨딩연합회 더메이트 권하영 대표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지난 11년간 사랑을 받아온 청주웨딩박람회가 2016년 F/W시즌 대규모 청주웨딩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박람회에 참가해 가격 할인 및 추가 경품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청주결혼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은 ‘청주웨딩연합회 더메이트’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신청을 통해 각종 이벤트 및 혜택 등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