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00 (월)
SK인포섹, ‘2016 동반성장 Day’ 개최
상태바
SK인포섹, ‘2016 동반성장 Day’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16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성장의 성과 공유 및 새로운 상생 발전 다짐

SK인포섹(대표 한범식)은 올 한 해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의 성과를 공유하고 새로운 상생 발전을 다짐하는 ‘2016년 동반성장 Day’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성남시 분당 소재 SK인포섹 본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황성익 마케팅부문장, 조봉찬 관제사업부문장 등 SK인포섹 경영진과 23개 비즈니스파트너사 대표 등 32명이 참석했다.

황성익 부문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실질적인 협력과 동반성장을 주요 골자로 한 ‘17년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주요 내용으로는 ▲대금 조기 결제, 보증보험증권 면제 등 협력사 금융지원 ▲공동 R&D 및 마케팅, 온라인 고충처리센터 등 사업지원 활성화 프로그램 ▲기술, 경영 등 300여 개 온라인 강좌에 대한 무상교육 등이 있다.

이외에도 올 한 해 동반성장 협력 우수사례로 지란지교시큐리티와 공동 사업을 펼쳤던 이에이피티 인사이트 솔루션이 소개됐다. 지난 5월 양사는 공동 개발한 이메일 APT 대응 솔루션 ‘eAPT insight’를 출시하며 제조사, 온라인 쇼핑몰 등 레퍼런스를 확보,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고필주 지란지교시큐리티 사업총괄 이사는 “해외에 비해 협업이 적었던 국내시장에서 eAPT insight는 좋은 선례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면서 “SK인포섹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이 더욱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성익 SK인포섹 마케팅부문장은 “SK그룹은 ‘이해관계자의 행복 추구’를 경영철학으로 명문화하고 있다”면서 “SK인포섹도 이해관계자인 협력사와 함께 신뢰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동반성장을 이뤄내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