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55 (월)
지란지교소프트, 제4회 중소기업 보안 세미나 개최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제4회 중소기업 보안 세미나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10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실정에 맞는 정보보안 운영방안, 개인정보 보호조치 대응방안 제시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오는 16일 중소기업 정보 보안 역량 강화를 위한 제4회 중소기업 보안 세미나를 강남구 CNN the Biz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높아져가는 중소기업 보안 위협 실태에 대해 알아보고 중소기업의 실질적인 대응책을 제시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국산업보안경영연구소 이숭희 수석컨설턴트 등 보안 전문가로 구성된 이번 강연진은 중소기업 실정에 맞춘 보안 정책 책정과 운영 예시, 주요 정보 유출 시 대응 절차 등의 정보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강화된 개인 정보 보호조치를 위한 중소기업의 대응 방안도 제시할 예정이다.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사업부 박상호 부장은 “대부분의 보안 세미나는 대기업이나 금융권을 대상으로 진행돼 중소기업의 눈높이에 맞는 정보를 얻기 어려웠다”라며 “중소기업에서 보안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시간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세미나 신청은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사업부 홈페이지나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