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50 (일)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 제71회 경찰의 날 경찰청장 감사장 받아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 제71회 경찰의 날 경찰청장 감사장 받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09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김종광 대표가 제71회 경찰의 날을 맞이해 경찰청장(청장 이철성)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김종광 대표는 지난 2005년에 인섹시큐리티를 설립한 이후 취약점 진단 및 모의해킹, 정보보안, 디지털포렌식 실무교육을 진행해 왔으며 다양한 보안 및 포렌식 제품들을 국내 공급 및 컨설팅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또 김대표는 오랜 기간 사이버 범죄 수사를 위한 기법들을 연구 개발해오고 있으며 법 집행기관, 대기업,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등에 제품 공급 및 멘토링, 컨설팅, 교육, 자문 등을 제공해 오고 있다.

경찰의 날을 맞아 김종광 대표는 디지털포렌식, 사이버테러 수사, 지능형 수사분석기법 관련 교육 지원, 기술 자문 등 각종 사이버 범죄 해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제71회 경찰의 날을 맞이해 사이버 안전 최전방에서 일하시는 사이버 경찰 수사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향후에도 다양한 수사 기관들과 협력해 급증하는 사이버 범죄 예방과 해결을 위해 사이버 보안에 보탬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