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55 (토)
시스코, 예방-탐지-대응 기술 결합한 ‘엔드포인트 AMP’ 출시
상태바
시스코, 예방-탐지-대응 기술 결합한 ‘엔드포인트 AMP’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02 2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 코리아(대표 조범구)는 ‘엔드포인트 AMP’를 발표했다.

시스코 엔드포인트 AMP는 예방-탐지-대응 기술을 결합해 보안을 간소화하고 사전 예방에만 초점을 맞추었던 지금까지의 비효율적인 보안 방식에서 벗어나도록 해준다.

시스코의 엔드포인트 AMP는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인 엔드포인트 보안 방식을 제공한다. 예방-탐지-대응 기능을 단일 SaaS 운영방식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솔루션에 통합함으로써 복잡성을 줄이고 위협을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세대 보호 기능을 활용해 기존 및 최신 멀웨어 위협을 차단한다.

시스코 코리아 보안 사업부 이성철 이사는 “시스코는 네트워크에서 엔드포인트, 클라우드 환경에 이르기까지 보안 아키텍처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엔드포인트 AMP가 갖는 의미가 크다”며 “기업들은 이제 시스코의 위협 중심 보안 아키텍처를 활용함으로써 엔드포인트 보안 전략을 간소화하고 모바일 사용자, 서버, PC 등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시스코는 기업이 보안 소프트웨어 구매와 배포 방식을 간소화하고 구조적 접근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시스코 ONE 어드밴스드 시큐리티’도 발표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