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50 (금)
정보보안 전문가에 도전하라!...A3 CEO 특강
상태바
정보보안 전문가에 도전하라!...A3 CEO 특강
  • 길민권
  • 승인 2012.02.09 18: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3, 일반 구직자 대상 ‘정보보호 전문가 도전’ 특강 개최
일반 구직자 대상 한재호 대표 특강…IT 비전공자에서 정보보안 대표 기업의 최고 경영자가 되기까지 경험담’등 소개 예정
 
정보보호전문기업 에이쓰리시큐리티(대표 한재호)는 이달 13일 한국산업단지공단 대회의실(구로디지털단지역 소재)에서 일반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정보보안 전문기업 CEO 특강-정보보안 전문가에 도전하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정보보호 분야의 직무별 소개와 요건, 취업 분야, 처우 현황, 취업 방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강연에서는 에이쓰리시큐리티 한재호 대표로부터 ‘IT 비전공자에서 정보보안 대표 기업의 최고 경영자가 되기까지의 경험담’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IT 비전공 구직자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  
 
한재호 에이쓰리시큐리티 대표는 “보안분야의 인력양성을 목적으로 지난해 아카데미를 개원한 데 이어, 이와 같은 설명회를 준비하였으며 일반 구직자들이 정보보호 전문가에 대해 좀 더 이해하고 비전을 갖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에이쓰리시큐리티(www.a3security.com)및 에이쓰리아카데미(www.a3academy.co.kr) 웹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후 무료 참가가 가능하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A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