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10 (월)
엑시스코리아,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6’ 개최
상태바
엑시스코리아,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6’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07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 영상감시 기술의 동향 및 전망, 엑시스의 신기술 및 제품 소개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대표 레이 모릿슨)는 오늘, 오는 10월 18일(화)에 양재동 엘타워에서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네트워크 카메라가 발명된 지 20주년이 된 것을 기념하여 네트워크 카메라의 변천사를 보여주는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엑시스는 향후 IP 영상감시 기술의 동향 및 전망과 더불어 더욱 향상된 엑시스의 신기술 및 제품을 소개한다.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원활한 교통 흐름 보장, 설비 및 근로자 보호, 작업 능률 향상, 소매 매장 운영 및 머천다이징 최적화 등을 위해 각 산업군에 특화된 엑시스의 솔루션에 대해서도 함께 다룰 예정이다.

또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 업체인 어바이어를 비롯해 이노뎁, 퀀텀, 시티로그, 코그니메틱스, 다윈시스템, 마일스톤, 성진에스에스가 후원 파트너사로 참여해 영상 보안 및 관리 관련 솔루션을 소개한다.

엑시스코리아 김상준 전무는 “20년 전 네트워크 카메라를 선보인 이래, 엑시스는 꾸준한 기술 개발을 통해서 네트워크 카메라 업계의 선도기업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앞으로 네트워크 카메라뿐만이 아니라 물리 보안 솔루션 전반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하여 고객들이 보다 완벽한 보안 시스템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6’은 엑시스의 고객사 및 파트너사, 업계 관계자에 한해서 참석 가능하며 참가 등록은 컨퍼런스 웹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