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40 (토)
BT-랜드스타드, 글로벌 IT 인프라 구축 계약 체결
상태바
BT-랜드스타드, 글로벌 IT 인프라 구축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06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가 인적자원 서비스 공급업체인 랜드스타드와 함께 유럽, 북-남미, 중동 및 아태지역 37개국에 걸친 3,500여 지점에 클라우드 연결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글로벌 IT 인프라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BT는 현재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공되는 랜드스타드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합하고 중앙 집중화하는 동시에 표준화할 계획이다. 새로운 인프라는 BT의 IP 커넥트와 인터넷 커넥트 서비스를 활용해 IP 기반 VPN의 신뢰성과 보안성을 인터넷 연결의 유연성과 결합하게 된다.

또한, BT의 클라우드 커넥트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아마존웹서비스(AWS) 로케이션에 높은 성능의 연결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시에, BT 원 클라우드는 33,000여 명의 랜드스타드 임직원에게 유럽, 북미 및 아시아 지역의 데이터센터에서 관리되는 클라우드 기반 음성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베르나도 파예(Bernardo Payet) 랜드스타드 글로벌 IT 솔루션 담당 총괄은 “우리는 네트워크에 대한 통제력을 확보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클라우드의 혜택을 극대화 하는 동시에, 디지털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도록 도와줄 글로벌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서비스 통합 파트너를 찾고 있었다. BT는 여러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관리해야 하는 부담을 덜어줄 뿐 아니라 우리의 직원 및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보다 쉽게 시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믿는다”고 설명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