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45 (금)
어드밴텍, 산업용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 구현에 SmartMesh IP 채택
상태바
어드밴텍, 산업용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 구현에 SmartMesh IP 채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04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홍사곽)는 어드밴텍이 자사의 새로운 표준 M2.COM 센서 플랫폼을 활용한 산업용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리니어의 SmartMesh IP 무선 메쉬 기술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M2.COM 플랫폼은 무선 기술과 MCU, 네트워크 기능이 표준화된 센서 인터페이스와 결합돼 있다. 이 플랫폼에 SmartMesh IP 메쉬 네트워크가 포함됨으로써 사용자들은 무선 메쉬 통신 기술을 자신들의 산업용 IoT 솔루션에 내장할 수 있게 됐다. SmartMesh IP 메쉬 네트워크는 6LoWPAN 표준과 글로벌 IEEE 802.15.4 표준을 기반으로 하며 초저전력으로 99.999% 이상의 네트워크 신뢰성을 제공하는 사전 컴파일된 네트워킹 스택을 포함하고 있다.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조이 와이스(Joy Weiss) 더스트 네트워크 제품 그룹 사장은 “어드밴텍의 M2.COM 개방형 표준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사물인터넷 채택을 가속화할 잠재력을 갖고 있다”며 “우리는 M2.COM 플랫폼의 무선 연결성 옵션으로 SmartMesh IP 메쉬 네트워크의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어드밴텍과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