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15 (월)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알레르기성 비염, 원인과 완화 방법은?
상태바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알레르기성 비염, 원인과 완화 방법은?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6.09.22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출력광선조사기 코에픽은 환절기에 맞춰 22일부터 25일까지 11번가에서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할인과 더불어 불만족 시 100% 환불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코에픽은 영국 왕립병원에서 비염치료에 대한 임상시험을 통해 비염치료에 대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대표적인 알레르기성비염 증상인 콧물, 재채기, 가려움 등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제품이다.

코에픽에 따르면 치료가 잘 되지 않고 재발이 쉽게 일어나 환자들을 괴롭히는 것으로 알려진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은 콧물, 코막힘, 재채기 등을 유발한다.

비염 환자들은 괴로운 증상에 의해 업무, 학업 등에 차질을 빚고 수면 장애 탓에 소아비염에 걸린 아이들은 키성장에도 방해를 받는다.

어린 학생들의 알레르기 비염 유병률이 30%에 달하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소아비염에 걸린 아이는 수면장애뿐만 아니라 안면발달장애와 부정교합 등의 위험도 높다. 잦은 재발 탓에 치료를 어렵게 여기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비염은 유전적 요인은 물론 아토피성향, 집먼지 진드기, 동물의 털 등의 항원 노출, 기후변화와 대기오염 등을 통해 주로 발생된다.

알레르기성 비염을 예방하려면 원인이 되는 항원(집먼지진드기, 동물의털, 곰팡이, 꽃가루 등)을 멀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병원방문을 통해 레이저 조사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하지만 항원을 멀리하는 것도 지속적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것도 쉽지 않다. 이러한 점 때문에 요즘 가정에서 이비인후과에서 받는 레이저 조사와 동일한 효과를 가진 레이저 치료기가 있다.

코에픽은 하루3번 3분 사용만으로도 비염증상에 도움을 볼 수 있고 자동 알람기능도 갖춰져 있어 치료 종료 후 자동으로 종료되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