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7:05 (월)
영국아트유학 명문대 입학 세미나 Goldsmith, RCA, CSVPA, De Montfort University
상태바
영국아트유학 명문대 입학 세미나 Goldsmith, RCA, CSVPA, De Montfort University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6.09.20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아트유학전문 유학원 '레츠고유케이 영국전문유학원'은 `2016 영국유학 어학연수 박람회`를 통하여 2017년 영국 아트 예술 대학교의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9월 27일 오후 4시 다양한 영국 예술 전문 과정(런던 예술대학교 인증 파운데이션 과정 운영, 킹스턴 대학교 학위과정 운영)을 제공하는 명문 사립 아트 스쿨인 CSVPA의 권민경 매니저가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한다.

유럽 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아트 & 디자인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De Montfort University (드몽포트) 오희진 매니저가 영국 실용 아트 & 디자인 교육(구두, 속옷, 패션)과 미디어, 뮤직 파운데이션 과정부터 교육을 9월 29일 오후 4시에 설명회를 개최한다.

또한 홍익대학교 미대를 졸업하고 런던 예술대와 영국 왕립 예술 대학교 출신(RCA-Royal College of Art )인 이호규 원장(아트 포트 폴리오 학원장)이 9월 30일 오후 1시에 RCA의 수업 방식과 졸업 그 이후에 대한 아트1부 설명회를 진행한다.

아트 2부 홍익대학교 미대를 졸업하고 골드 스미스(Goldsmith) 대학교 출신인 홍승표 원장이(바운더리 랩 포트 폴리오 학원장) 2시 30분부터 골드 스미스 수업 방식과 졸업 그 이후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경험자의 설명회를 접할 수 있는 세미나 형태의 설명회로 본인의 포트 폴리오도 점검받을 수 있다.

10월 8일에는 레츠고 유케이 유학원 세미나실에서 IELTS 무료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시험이 끝나고 채점 후 평가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VIPS 식사권, 비자 500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맥북에어, 니콘 J5 카메라, 액션 카메라 여러 경품을 증정한다.

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레츠고 유케이 홈페이지 및 2016영국 유학 어학연수 박람회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