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1 20:15 (일)
메이튼, 카니발 KA4 튜닝 용품 사이드스탭 블랙 출시
상태바
메이튼, 카니발 KA4 튜닝 용품 사이드스탭 블랙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6.14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튜닝 용품 전문 브랜드 메이튼이 신제품 4세대 카니발 KA4 튜닝 용품 사이드스텝 블랙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금일 14일부터 정식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17일까지는 정상가의 40% 할인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 뉴 카니발 페이스리프트는 패밀리카로 자주 사용되는 차종으로 여유로운 실내 공간이 특징이다. 

메이튼의 카니발 KA4 블랙 사이드스텝은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넓어진 논슬립 패드와 강화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설계됐으며, 초정밀 3D 스캔 작업을 통해 설계됐다.

메이튼 관계자는 "현재 블랙 사이드스텝 구매 시 머드가드를 추가로 증정 중이며, 출시 기념으로 오는 17일까지의 40% 특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이튼은 팰리세이드, 쏘렌토, 스타리아, 싼타페MX5, GV70, GV80 등 다양한 SUV 차량의 사이드스텝을 꾸준히 개발 및 제작해온 자동차 튜닝 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다양한 SUV 차량의 튜닝 용품을 개발해 소비자의 니즈를 신속하게 충족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의 선도기업으로써 차종별 맞춤형 액세서리와 내외장재를 중심으로 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소 주문 수량(MOQ)을 조건으로 70여 개의 OEM사와 거래하면서 유연한 생산 시스템을 구축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