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4 05:45 (토)
엘림넷, ‘2016 비됴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엘림넷, ‘2016 비됴 컨퍼런스’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05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원격 협업 및 영상협업을 통한 경영혁신 사례 등 소개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9월 2일 서울 충무아트센터 컨벤션홀에서 ‘세계의 기업들 영상협업으로 혁신한다’는 제하의 ‘2016 비됴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엘림넷과 미국의 비됴사가 공동으로 개최한 이 행사는 로지텍, 야마하, DJI 등이 협찬사로 참여하였고 삼성전자, 삼성SDS, 현대자동차, YTN, 한국아스텔라스제약, 쿠팡, 동부증권 등에서 임원 및 IT, 경영혁신 담당자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본 행사의 주제 강연에서는 박종식 Vidyo사업본부장, 정시환 수석컨설턴트, 차재호 수석컨설턴트 등 엘림넷의 전문가들이 세계 기업들이 비됴를 선택하는 이유와 비됴가 제공하는 영상처리 기술과 API, SDK를 활용한 글로벌 기업들의 경영혁신 사례,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드론을 활용한 영상협업, 의료 및 금융분야에서의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 가능성 등을 소개하였다.

엘림넷의 한환희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엘림넷은 지난 10여 년 간 영상협업 시장에서 축적한 노하우와 경험에 비됴의 첨단 기술을 접목하여 고객들의 회의문화뿐만 아니라 업무수행 방식을 바꾸고 더 나아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돕는 혁신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