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7 16:34 (토)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메모 포럼 2016’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메모 포럼 2016’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02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메모활용에 대한 전문가 강연, 유저들의 활용 사례 발표로 진행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9월 1일 ‘디지털페이지 메모 포럼 2016’ 행사를 통해 인공지능 기반의 메모장 서비스, 디지털페이지의 유저를 2년 내 5백만 명 이상 확보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디지털페이지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는 디지털 메모활용에 대한 전문가(세컨드브레인연구소 이임복 대표) 강연과 실제 디지털페이지 서비스 사용 유저들의 활용 사례 발표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TV 경연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4’의 최종 우승자인 힙합 뮤지션 베이식은 신곡 공연과 함께 자신의 창작 활동을 위해 디지털페이지를 활용한 사례 등을 자유롭게 언급하며 참석한 유저들의 공감을 얻어냈다.

또한 파워유저로 발표를 진행한 최미정씨는 “박사 학위 및 강연준비를 위해 수집한 방대한 자료들을 관리할 방법이 막막했다. 디지털페이지를 사용한 이후에는 예전처럼 작성, 분류, 서칭 등에 많은 시간이나 노력을 들일 필요가 없다. 별도의 관리를 하지 않아도 똑똑하게 더 잘 관리가 되는 부분이 정말 신기했다”라고 밝혔다.

파수닷컴은 디지털페이지를 위해 작성된 페이지를 분석하여 연관도가 높은 다른 페이지를 추천하는 머신러닝 기술을 적용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의 추가를 통해 디지털 어시스턴트 플랫폼으로 동 서비스를 확대 발전시키는 계획을 밝혀온 바 있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이날 행사를 통해 “디지털페이지는 파수닷컴이 세계 100대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전략적 사업 분야로 지속적인 투자와 개발을 통해 향후 2년 안에 전세계 5백만 유저로부터 활용되는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지털페이지는 웹,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하며 서비스 이용은 디지털페이지 사이트 또는 안드로이드, iOS 앱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프리미엄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