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2 23:15 (금)
한국정보기술연구원(KITRI), 사랑의 쌀 기부 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정보기술연구원(KITRI), 사랑의 쌀 기부 행사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5.22 17: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구로구 새마을 경로당에 쌀 500kg 기부
한국정보기술연구원(KITRI), 서울 구로구 새마을 경로당에 쌀 500kg 기부(사진 제공-한국정보기술연구원)

한국정보기술연구원(KITRI, 원장 유준상)은 차세대 보안리더 양성 프로그램(이하 BoB) 12기 및 화이트햇 스쿨 1기 합동 인증식을 통해 받은 쌀 500kg을 서울 구로구 새마을 경로당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5월 20일(월) 오후에 진행된 행사에는 KITRI 유준상 원장, 전지훈 차장, 윤일중 팀장, 곽윤희 구로구의회 의원, BoB 12기 수료생 등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KITRI 유준상 원장은 “우리 연구원과 인연이 깊은 구로구에 쌀을 기부하게 되어 매우 의미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KITRI는 구로구를 비롯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곽윤희 의원은 “쌀 500kg을 기부해주신 KITRI 관계자와 BoB 관계자 및 수료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구로구 관내 노인분들을 위해 의미있는 곳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KITRI는 그동안 각종 행사를 통해 지원받은 쌀 약 5.5톤을 다문화 가정, 장애인 단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