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10 (토)
시몬스 침대, 1950년대 클래식 무드 담은 새로운 지면광고 공개
상태바
시몬스 침대, 1950년대 클래식 무드 담은 새로운 지면광고 공개
  • 장경희 기자
  • 승인 2016.08.31 1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70년부터 한 세기 반 동안 침대 역사를 만들어 온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는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새로운 지면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지면광고는 자사 대표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를 의미하는 아름다운 휴식을 콘셉트로 1950년대 선보인 지면광고들에 현대적 스타일링을 더해 새롭게 재현했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화보에 빈티지한 배경과 소품을 활용해 1950년대 미국 가정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베딩 컬렉션 케노샤 홈으로 아늑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의 침실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광고 역사에 혁신적인 발자취를 남기며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라는 카피를 각인시킨 TV 광고 볼링공 실험편의 한 장면이 재탄생됐다.

시몬스 안정호 대표는 “이번 지면광고는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스타일리스트와 포토그래퍼들의 협업으로 감각적인 레이아웃과 이미지를 구성했다”며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재미를 주기 위해 치밀한 구도 설계와 컬러 조합에 특히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베딩 컬렉션 등 제품들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각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