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30 (일)
구미재회컨설팅, 경북적십자회 백미 100포 후원
상태바
구미재회컨설팅, 경북적십자회 백미 100포 후원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6.08.24 12: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재회컨설팅(대표 김영환)이 적십자에 기부를 통해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금장을 수상한 데 이어 경북적십자회 구미지회를 통해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가정에 300만원 상당의 백미 100포를 8월 23일 후원하고 앞으로도 직속적인 기부활동을 하기로 협약식을 진행했다.

김 대표는 평소에도 전 세계적으로 어린이들의 구호활동을 펼치는 유니세프를 통해 후원금 500만원, 장애인 단체나 노인복지센터, 지역단체 및 사회복지 어린이집 등 다양한 곳에 꾸준히 현금 기부와 함께 각종 식품이나 쌀 등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선행을 하고 있다.

구미재회컨설팅 측은 "헤어진 남자친구 등으로 힘들어하는 고객들과 재회상담을 하며 사회 나눔에 대한 필요를 느껴 평소 장애인 단체나 노인복지센터, 지역단체 및 사회복지 어린이집 등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법이나 결혼 전 파혼 등의 재회상담을 통한 사회 나눔 재회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구미재회상담컨설팅에서 실연극복, 이별 후 재회 등으로 힘든 고객과 상담하면서 기부와 사회 나눔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기업의 이윤을 기부 문화를 통해 사회적 책임과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소신을 다하기 위한 것”이라며 “사람의 상처를 치유하고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한 기부와 함께 우리의 재능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구미재회컨설팅은 분노나 감정을 제어하지 못해 정서적 불안 심리에서 발생하는 사회문제점 해결을 위해 전화상담 및 무료 카톡 상담을 통해 심적 갈등해소 방법 등에 도움을 주는 재회상담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