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55 (일)
롯데하이마트 은평점, 리뉴얼 오픈행사 개최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은평점, 리뉴얼 오픈행사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3.28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 은평점이 새 단장을 마치고 5일 오픈하며 리뉴얼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 오픈 행사는 은평구 이사-혼수 가전 구매 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로,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사전행사를 진행하고 4월 5일부터 18일까지 약 2주간 본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 LG 등 유명 가전 브랜드의 TV, 사운드바, 스피커,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냉장고, 청소기 등 인기 가전을 역대급 행사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이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모두 챙기면 최대 56%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한 대형 TV 특별전을 통해 삼성의 다양한 OLED 대형 TV를 선착순 행사가에 만날 수 있다. 사운드바 및 BESPOKE 큐커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24년 신형 BESPOKE AI 콤보 세탁 건조기 할인 판매, 24년 혼수/이사 BEST 세트 한정 판매 등 다양한 행사 상품을 통해 삼성 최대 52%, 엘지 최대 49%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리뉴얼 오픈 기념 브랜드별 행사를 통해 상품권 추가 증정의 행운이 주어지며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입주 박람회 혜택 2%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다양한 입주, 혼수 가전을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일반 상담 및 이사/입주/웨딩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정된 예산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은평점은 은평 홈 만능해결 서비스 ‘홈케어’도 함께 런칭한다. 홈케어는 가전제품에 관한 고민부터 홈클리닝, 인테리어 등 소비자의 주거에 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런칭한 신규 토탈케어 서비스다. 세탁기, 에어컨 등 가전제품 클리닝부터 출장세차, 방충망 세척 등 홈클리닝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다.

롯데하이마트 은평점 오픈세일 행사는 하이마트-L.POINT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