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5 03:00 (목)
아시아교류협회, 방송·영상 분야 진로 교육 프로그램 '드림 온 에어' 청소년 참가자 모집
상태바
아시아교류협회, 방송·영상 분야 진로 교육 프로그램 '드림 온 에어' 청소년 참가자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3.19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D, 영상편집, 쇼호스트, 카메라 감독 등 6개 방송 직군 진로 교육 진행

아시아교류협회는 내달 14일까지 방송·영상 분야 온라인 진로 교육 프로그램 ‘드림 온 에어(Dream On Air)’의 청소년 참가자를 모집한다. 

‘드림 온 에어’는 방송·영상 분야에 꿈을 가진 청소년을 대상으로 PD, 영상편집, 쇼호스트, 작가, 카메라 감독, 1인 크리에이터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해당 직군의 직무에 대해 배워보는 온라인 진로 교육 프로그램이다.

방송·영상 분야에 꿈을 가진 14~19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아시아교류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드림 온 에어’는 5월 4일부터 3주간 매주 2개의 교육을 청취하며, 교육 참여도와 함께 참가자가 직접 제작한 숏폼 영상, 시나리오 등의 콘텐츠 심사를 통해 2명의 우수참가자를 선발하여 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청소년들은 ‘드림 온 에어’를 통해 글로벌하게 확장되고 있는 미디어 산업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생생한 직무 현장 위주의 교육으로 진로 구체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시아교류협회는 미래 세대의 성장과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NGO로서 CJ ENM 커머스 부문의 후원으로 2017년부터 방송‧영상 분야에 특화된 진로 교육 프로그램 ‘드림온에어’를 매해 운영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