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50 (토)
가비아, 그룹웨어 하이웍스 경비지출관리 우수 후기 투표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비아, 그룹웨어 하이웍스 경비지출관리 우수 후기 투표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2.15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그룹웨어 하이웍스의 경비지출관리 출시를 기념해 우수 후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가비아는 경비지출관리 기능 출시를 알리고, 사용을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벤트 참여자는 총 3개의 경비지출관리 우수 사용 후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글에 투표하고, 관련된 퀴즈를 맞히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영화 관람권, 편의점 상품권, 코마사타월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비아가 지난 12월 출시한 경비지출관리는 그룹웨어 하이웍스에 법인카드를 연동해 경비 사용과 청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회계 담당자는 카드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지 않아도 하이웍스에서 법인카드를 연동하여 카드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경비 흐름을 기간, 지출자, 사업별로 정리해 한눈에 볼 수 있다.

가비아 마케팀팅 이정환 이사는 “앞으로도 하이웍스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라며 “회계 관리 외에도 업무 관리, 협업 도구 등을 계속해서 추가해 하이웍스를 올인원 업무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가비아의 하이웍스는 클라우드 그룹웨어로 경비지출관리를 비롯해 전자결재, 전자세금계산서, 근태 관리 등 비즈니스 운영, 관리에 필요한 실용적인 기능들을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