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20 (토)
코히시티, 베리타스 인수…데이터 보호 강자 탄생
상태바
코히시티, 베리타스 인수…데이터 보호 강자 탄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2.13 16: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코히시티(Cohesity)는 지난 7일(현지시간) 소프트뱅크 그룹의 지원을 받아 베리타스(Veritas)의 데이터 보호 사업을 70억 달러에 인수했다. 이번 인수는 코히시티의 긍정적인 성장 마진 달성과 해외 시장 확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과 종합적인 데이터 보안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코히시티와 베리타스의 합병으로 데이터 보안 및 관리 분야에서 각자의 강점을 결합할 수 있게 되었다. SaaS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둔 코히시티는 온프레미스 데이터 보호에 대한 베리타스의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다. 통합 법인은 클라우드 기반 환경부터 기존 온프레미스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현대 기업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포괄적인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포춘 100대 기업을 포함해 1만개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회사는 재무 및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혁신을 주도하고 글로벌 입지를 확장할 준비를 하고 있다.

합병을 통해 경쟁사보다 두 배 규모가 된 통합 엔지니어링 팀은 최첨단 보안 및 AI 기능 개발에 우선순위를 둘 것 전망이다. 새로운 법인은 코히어시티와 베리타스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데이터 보호의 새로운 표준을 수립하고 고객에게 탁월한 수준의 보안과 복원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합병은 "고객 이탈 방지" 접근 방식을 채택해 모든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보장한다. 고객은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새로운 제품으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으며, 코히시티의 데이터 클라우드 플랫폼과 베리타스의 넷백업의 원활한 통합을 약속하는 로드맵을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다.

합병된 회사는 베리타스의 NetBackup 어플라이언스 및 알타 데이터 보호와 함께 코히시티의 보안 툴인 DataHawk, 분석 툴인 Turing 및 IT Analytics 등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코히시티와 베리타스의 합병은 데이터 보호 업계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두 회사의 기술적 강점을 결합한 새로운 법인은 데이터 보안 및 관리의 진화하는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이버 보안 환경의 주요 플레이어로 부상할 것이다.이러한 움직임은 시장의 통합을 더욱 촉진하고 업계 플레이어 간의 경쟁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 애널리스트들은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언급하며 이번 합병을 환영했다. 합병된 회사는 대규모 R&D 노력과 업계 최고의 역량을 바탕으로 데이터 보호 부문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석가들은 또한 이번 합병으로 기술 발전의 속도가 빨라지고 고객에게 데이터 관리 및 인사이트에 대한 고급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혁신과 고객 성공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법인은 데이터 보호 분야를 선도하고 보안, 복원력, 안정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될 것이라고 분석가들은 말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