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10:10 (목)
시트릭스,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세일즈 부사장에 스타니미라 콜레바 임명
상태바
시트릭스,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세일즈 부사장에 스타니미라 콜레바 임명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11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는 스타니미라 콜레바(Stanimira Koleva)를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세일즈 및 서비스 그룹 부사장(GVP)으로 임명했다.
 
콜레바 신임 그룹 부사장은 시트릭스 세일즈 및 서비스 전략 전반을 책임지며 지역 내 고객 지원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딜리버리를 위한 시트릭스 비전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시트릭스 합류 이전에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기업인 소프트웨어 AG(Software AG)에서 COO(최고운영책임자) 겸 수석 부사장(SVP)을 역임하며 아태 및 일본 지역 비즈니스 전반을 담당했다.
 
시트릭스 월드와이드 세일즈 및 서비스 총괄 부사장(EVP) 카를로스 사토리우스(Carlos Sartorius)는 “콜레바 부사장은 업계에서 증명된 전문성과 탄탄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적임자”라며 “아태 및 일본 지역에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시스코나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주요 파트너와 그들의 에코시스템을 잘 파악하고 있다. 성과 중심의 강력한 리더쉽으로 향후 아태 및 일본 지역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