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0 19:35 (목)
Dell 소프트웨어, 소닉월 캡쳐 ATP 서비스 위한 SonicOS 6.2.6 버전 출시
상태바
Dell 소프트웨어, 소닉월 캡쳐 ATP 서비스 위한 SonicOS 6.2.6 버전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10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ll 소프트웨어 코리아 시큐리티 사업본부는 자사의 소닉월 캡쳐 ATP 서비스를 위한 SonicOS 6.2.6 펌웨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소닉월 캡쳐는 위협 파일 진단 전, 의심스러운 파일을 고객이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다중 엔진 샌드박스로 이번에 출시된 SonicOS 6.2.6에는 보호 및 생산성 정책을 손쉽게 적용하여 부적절하거나 비생산적인 웹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통제할 수 있는 강화형 콘텐츠 필터링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다.
 
소닉월 TZ, NSA(Network Security Appliance), 슈퍼매시브 9000 시리즈 방화벽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소닉월 캡쳐의 SonicOS 6.2.6은 제로데이 공격을 비롯해 오늘날의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한다. 악성 코드 제작자들이 개발한 악성코드가 기존의 샌드박스를 감지한 후 이 정보를 이용하여 감지 경로를 피하는 것에 대응하기 위해 소닉월 캡쳐는 기술적으로 각기 다른 세 가지 클라우드 기반의 위협 분석 샌드박싱 엔진을 활용한다. 또한, 다양한 파일 크기와 형식을 지원하며 판정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미심쩍은 파일이 시스템에 유입되는 것을 막도록 설정할 수 있다.
 
SonicOS 6.2.6에서 지원되는 소닉월 콘텐츠 필터링 서비스(이하 CFS) 4.0은 IT 부서가 보호 및 생산성 정책을 적용하여 부적절하고 비생산적인 불법 웹 콘텐츠가 네트워크에 유입되는 것을 차단한다.
 
Dell 소프트웨어 코리아 소닉월 총괄 이웅세 이사는 "기존 고객들은 제로데이 공격을 비롯한 최신 위협을 가장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샌드박싱 솔루션으로서 소닉월 캡쳐를 사용해 왔다”며 “소닉월 캡쳐 ATP 서비스는 매년 6,000만종 이상의 독특한 악성코드가 등장하는 현 상황에서시스템 에뮬레이션, 가상화, 메모리 분석 및 기타 기술을 활용, 각종 위협의 네트워크 유입을 감지 및 차단하는 다단계 샌드박스 기술 지원이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다. 이번 출시로 소닉월 OS 펌웨어 6.2.6에 소닉월 캡쳐 관련 지원이 포함됨에 따라 고객에게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과 더불어 총소유비용 절감 효과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