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7 12:27 (월)
국내 최대 사이버위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전시회 K-CTI 2024 개최…참가기업 모집중
상태바
국내 최대 사이버위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전시회 K-CTI 2024 개최…참가기업 모집중
  • 길민권
  • 승인 2024.01.08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사이버위협 정보 및 대응 방안 공유의 장
공공, 금융, 기업 각분야 보안실무자 600여 명 대거 참석 예정…7시간 보안교육 이수 가능
지난해 데일리시큐 K-CTI 컨퍼런스 현장
지난해 데일리시큐 K-CTI 컨퍼런스 현장

제11회 2024년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K-CTI 2-24’가 오는 2월 6일 화요일 더케이호텔서울 2층 가야금홀에서 600여 명의 공공, 금융, 기업 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들이 대거 참석하는 가운데 성황리 개최될 예정이다.

국내 최대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TI) 전문 컨퍼런스인 K-CTI 2024는 지난해에도 500여 명 이상 각 분야 보안실무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바 있으며, 올해도 최신 사이버 위협 정보와 대응방안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최고의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번 K-CTI 2024에서는 한국을 타깃으로 한 글로벌 및 북한 해킹 그룹과 그들의 공격 방법 및 다양한 위협 정보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이에 대응할 수 있는 국내외 최신 솔루션 전시회도 함께 개최된다.

현재 강연 및 전시회 참가 확정된 기업은 △레코디드퓨처 △넷앱 △에스핀테크놀로지 △안랩 △굿모닝아이텍 등이며 계속 신청서가 접수되고 있는 상황이다.

데일리시큐는 K-CTI 2024 강연 및 전시부스 참가기업을 모집중에 있다.

위협 인텔리전스는 이제 조직의 보안업무 강화를 위해 필수적인 요소로 인식되고 있으며 많은 기관과 기업에서 중요성을 알고 적극적인 활용에 나서고 있다.

이번 K-CTI 2024에 참가를 희망하는 국내외 보안기업은 데일리시큐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담당: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한편 K-CTI 2024에는 공공, 금융, 기업 보안실무자라면 누구나 무료 참석이 가능하며 이외 학생, 프리랜서, 보안과 관련없는 자는 참석이 금지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보안실무자는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등록 가능하며 최종 참석확정 문자를 받은 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K-CTI 2024 사전등록: 클릭 (현업 보안실무자 이외에는 참석 불가)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