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20 (일)
모니터랩, ‘아이온클라우드 SIA/SRA’ 신규 구독 이벤트 실시
상태바
모니터랩, ‘아이온클라우드 SIA/SRA’ 신규 구독 이벤트 실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1.02 1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니터랩(대표이사 이광후)이 통합 보안 플랫폼 아이온클라우드를 신규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온클라우드 SIA/SRA 신규 구독 이벤트 Ver.2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온클라우드(AIONCLOUD)의 세 가지 솔루션 중 시큐어 인터넷 액세스(이하 SIA) 또는 시큐어 리모트 액세스 이하 SRA)를 사내에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의 의사결정권자(CEO) 혹은 보안담당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은 총 세 가지로, 이벤트 기간 내(모집인원 마감 시까지) 아이온클라우드 SIA 혹은 SRA 도입 신청 시 첫 달은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첫 달 무료 이용 기간에 해당 솔루션을 사내에 도입하여 실제 사용 시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무료 이용 기간 종료 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면 3달 동안 구독료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솔루션인 아이온클라우드 SIA는 사용자와 조직의 안전한 인터넷 접속을 보장하는 SSE(Security Service Edge) 플랫폼으로서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디바이스의 위치와 관계없이 전 세계 어디서나 안전한 인터넷 접속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온클라우드 SRA는 기업의 네트워크, 프라이빗한 내부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ZTNA 솔루션으로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접속을 보장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