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00 (토)
모젠코리아, ‘BQN 플랫폼’ GS 1등급 획득
상태바
모젠코리아, ‘BQN 플랫폼’ GS 1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1.02 17: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젠코리아(대표 노철희)는 머신 러닝 네트워크 최적화 솔루션 BQN R4.16.9 제품이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인증은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이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철저한 제품 인증 심사를 거쳐 뛰어난 품질의 소프트웨어 제품에 부여하는 최고 등급의 국가 품질인증 제도다. 소프트웨어의 기능적합성, 성능효율성, 호환성 등 총 9가지 항목에 대해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등급이 높을수록 소프트웨어 품질이 높은 것으로 평가받는다.

GS인증은 검증된 기관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해 국가가 품질을 인정하는 인증 제도로, 인증을 획득한 소프트웨어는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 체결, 나라장터 등록을 통한 구매기관과의 수의계약의 혜택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에 GS인증을 획득한 BQN 플랫폼은 머신 러닝 혼잡 트래픽 자동 관리 기능과, TCP 최적화를 통한 가속 기능, 그리고 서비스 품질 관리(Q.O.S)기능이 결합된, 네트워크 최적화 관리 솔루션이다. BQN 플랫폼은 사용자가 많은 환경이나, 사용자 접속이 많은 서버 환경에서도 높은 TCP 가속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네트워크 안정화 및 컨텐츠 서비스 속도를 가속할 수 있다.

모젠코리아 노철희 대표는 "BQN 플랫폼은 다양한 고객의 실운영 네트워크 환경에서 제품의 기능 검증과 안정성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이번에 GS 1등급 획득을 통해 제품에 대한 고객 신뢰성을 더욱 높이고, 공공기관 및 무선 사용 기관에 대한 시장 확대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