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30 19:45 (월)
맵알테크놀러지스, 사용자 생산성 향상 위한 개방형 접근 방식의 ‘스파이글라스 이니셔티브’ 발표
상태바
맵알테크놀러지스, 사용자 생산성 향상 위한 개방형 접근 방식의 ‘스파이글라스 이니셔티브’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08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맵알테크놀러지스(지사장 김점배)가 사용자 및 운영자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포괄적이며 확장 가능한 개방형 접근 방식의 스파이글라스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본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맵알은 맞춤형 대시보드에 높은 수준의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들을 발표했다. 이는 빅데이터 구축 관리를 간소화시키며 컨테이너, 프로세스 및 컴포넌트 등에 걸쳐 컨버지드 데이터에 대한 뷰를 제공한다.
 
미국 구매 인텔리전스 플랫폼 기업인 카드리틱스(Cardlytics)의 브렛 로워리(Bret lowery) 데이터 및 아키텍처 부문 기술 디렉터는 “카드리틱스는 금융 및 오디언스 마케팅 기업으로 데이터를 분석하는 일을 하고 있다”며 “맵알은 기업 성장을 위한 전략 파트너이며 맵알의 본 이니셔티브 발표는 카드리틱스의 증가하는 미션 크리티컬한 하둡 및 아파치 스택 시스템을 모니터링하고 유지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또한 카드리틱스는 데이터 딜리버리와 관련한 자사 고객들의 기대 수준을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맵알의 스파이글라스 이니셔티브 발표에 따라 맵알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에 새롭게 추가된 주요 기능들에는 클러스터 범위의 매트릭스 및 로그 데이터에 대한 심도 깊은 검색 기능, 공유 가능하며 강력한 맞춤화된 모바일 레디 멀티테넌트 대시보드, 써드파티 툴과의 통합을 위한 확장형 API를 들 수 있다.
 
또한 스파이글라스 이니셔티브 발표와 함께 맵알은 맵알 이코시스템 팩(MEP)을 발표했다. 본 프로그램은 오픈 소스 프로젝트 간 상호운용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최신 버전의 오픈 소스 프로젝트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본 프로그램은 오픈 소스 프로젝트 버전 출시에 따라 완전한 업그레이드 대신 부분 업데이트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아닐 가드레(Anil Gadre) 맵알테크놀러지스 제품 관리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맵알은 고객들이 빅데이터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항상 초점을 맞춰 왔으며 새로운 고객들의 빅데이터 활용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이번에 새로운 기능들을 발표하게 됐다”며 “맵알은 스파이글라스 이니셔티브 발표와 함께 자사 고객들을 두 가지 측면에서 지원할 것이다. 고객들은 맵알 플랫폼 상에서 클러스터 운영에 대한 더욱 향상된 뷰를 확보할 수 있으며 향상된 프로젝트 상호운용성을 얻을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