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9 10:20 (수)
서면만화카페 벌툰, 12일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서면만화카페 벌툰, 12일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8.05 18: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이 부산본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 서면만화카페 벌툰은 오는 12일 오픈 앞두고 당일 이용 고객은 2시간 이용 시 1시간 추가로 무료 이용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부산본점은 오픈 당일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벌툰 부산본점에서는 만화카페라는 특성을 활용해 만화캐릭터 코스프레팀을 초청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실제와 똑같은 분장을 한 유명 만화캐릭터들이 총 출동하여 고객들과 포토타임을 갖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벌툰 부산본점은 인더스트리얼 하이브 디자인이 적용되어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더스트리얼 느낌의 조명과 테이블이 배치되어 포인트를 주어 신비감을 더했다. 아울러 벌집 모양의 팔각형 구조 좌석인 벌집소굴방을 갖추어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오는 12일 서면만화카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100% 가맹비 면제, 스마트 솔루션 상권 분석 지원, 오픈 전후 SNS 마케팅 홍보 지원 등의 8월 프로모션 혜택도 선보여 예비 창업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있다"고 전했다.

<이정호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