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10 (토)
자버, ISO-27001 취득...정보보호 체계 강화
상태바
자버, ISO-27001 취득...정보보호 체계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2.20 2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자버가 지난 12월 5일 정보보호 관리체계에 대한 국제 표준인 ISO-27001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ISO-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분야 내 최고 권위의 국제 표준 인증으로, 정보보호 관리 세부 항목에 대한 엄격한 통제 요구사항을 충족해야 취득할 수 있다.

2022년에 신규 버전이 업데이트된 ISO-27001은 기업이 사이버 공격에 대비하고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는 등의 정보 보안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 구현, 유지, 및 개선하기 위한 지침을 제공한다.

자버는 전자문서 기반 CRM 서비스로, 잠재 고객 관리 및 문서 업무 효율성 증대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KT, 현대모비스 등 다양한 기업들이 활용 중인 자버는 설문, 공지, 계약 등 다양한 문서를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 이메일 등을 통해 간편하게 발송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체계적인 연락처 관리와 간편한 자료 취합이 가능하며 수신 확인, 재알림 기능 등을 특장점으로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이면서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을 철저히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자버 이동욱 대표는 “이번 ISO-27001 인증을 통해 정보보호 수준을 한층 높여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