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05 (토)
F5, 2023년 다수의 IT기업 어워드 수상
상태바
F5, 2023년 다수의 IT기업 어워드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2.20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딜리버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F5는 오늘 자사의 제품 및 솔루션이 2023년 업계 최고의 제품에게 수여하는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첫번째로 CRN은 F5 분산 클라우드 네트워크 커넥트를 2023년 올해의 제품상 (2023 Products of the Year Award)으로 선정했다.

두번째로는 SC 매거진으로부터 최고의 웹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올해 최고의 보안 마케팅 캠페인 등 두개의 상을 수상했다.

세번째로 F5는 피어스팟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 및 애플리케이션 인프라스트럭처 부문에서 각각 테크 리더상을 수상했다.

또한 F5 BIG-IP와NGINX는 트러스트라디어스(TrustRadius) 2023년 베스트 오브 어워드에서 총 6개 부문의 상을 수상했으며, F5 분산 클라우드 서비스는 실버라이닝(Silverlinings) 클라우드 혁신상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다.

그레그 모드슬리(Greg Maudsley) F5 프로덕트 마케팅 부문 선임이사는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 제공을 위한 F5의 끊임없는 노력이 업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이번 수상은 또한 F5 제품이 성능과 고객 만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을 시사하며 이를 기반으로 2024년에도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