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0 06:10 (토)
IT 보안 전문 기업 엘엑스, 호스팅 서비스 미리내 인수 합병
상태바
IT 보안 전문 기업 엘엑스, 호스팅 서비스 미리내 인수 합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2.20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보안 전문 기업 엘엑스, 호스팅 서비스 미리내 인수 합병

IT 보안 전문 기업 엘엑스가 호스팅 전문 서비스 업체 미리내를 인수 합병하고 호스팅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엘엑스는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출발해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에 발맞춰 엔지니어 중심의 연구와 기업 맞춤형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VPN, UTM, IDC, 웹방화벽, 클라우드, 개인정보보호솔루션 등 기업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솔루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미리내는 20년 이상 웹호스팅을 비롯하여 서버호스팅, IDC 서비스, 클라우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뿐만 아니라 도메인 관리, 홈페이지 유지보수, 오픈소스 기술지원 등 종합 IT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엘엑스는 이번 미리내 인수 합병을 통해 서버호스팅과 웹호스팅 등 호스팅 사업을 더욱 고도화 한다는 계획이다.

갈수록 커지는 해킹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서버의 안전성이 중요한데 IT 보안 분야 전문성을 축적하고 있는 엘엑스의 보안 솔루션과 미리내의 호스팅 서비스가 결합돼 보안 솔루션을 탑재한 호스팅 서비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엘엑스 관계자는 “자체 운영 중인 IDC(데이터센터)와 연동해 보안을 강화한 서버호스팅 서비스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호스팅 사업 고도화가 2024년 더 큰 도약의 발판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