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2 03:50 (월)
사이버다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사이버다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2.19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별 구축사례 강조, 실제 고객 인터뷰 콘텐츠 통해 프로젝트 수행 역량 강조

사이버다임(대표이사 김경채)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기업의 업무 산출물을 기업의 중앙 통합 저장소에 저장하고 인가된 사용자만 문서에 접근할 수 있게 함으로써 효율적인 문서 관리와 보안을 돕는 문서 보안 관리 솔루션이다. 기업부터 금융 및 공공기관까지 안전한 업무 환경 구축, 체계적인 문서 관리를 위한 솔루션으로써 사용되고 있다.

신규 홈페이지는 사용자 경험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전체 메뉴를 간소화해 제품소개, 고객사례, 블로그, 고객센터, 회사소개, 채용 6개 항목으로 구성하고, 각 하위 페이지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주요 기능과 제품별 기능을 소개하며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실제 고객의 솔루션 도입 후기와 소개 영상을 배치해 주목도를 높였다.

특히, 고객사례 메뉴를 강화함으로써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데 집중했다. 고객 사례에서는 대한 최신 구축 사례와 산업별, 규모별 상세 검색을 지원한다. 이로써 고객들은 유사한 구축 사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고객사 인터뷰 페이지를 신설해 실제 업무 환경을 개선한 고객의 경험을 공유하고 프로젝트 수행 역량을 소개한다.

또한 홈페이지 우측에 위치한 퀵메뉴에 전화, 1:1 문의, 견적 문의 창구를 추가해 다양한 문의 경로를 다각화하는 한편, 블로그 메뉴를 통해 사이버다임의 주요 활동 및 기능 활용 방법, 사내 소식을 안내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간편하고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산업군의 실제 고객 사례를 통해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노력했다”며 ”국내 대표 문서중앙화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고객과 소통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