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21:25 (토)
지란지교시큐리티, 클라우드형 보안 서비스 ‘Jiran The CLOUD’ 출시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클라우드형 보안 서비스 ‘Jiran The CLOUD’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8.01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클라우드형 보안 서비스(SECaaS)인 ‘Jiran The CLOUD’를 출시, 메일보안을 클라우드 형태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타겟형 APT, 불특정 다수로 배포되는 랜섬웨어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이버 공격의 87% 이상이 메일을 통해 유입되고 있다. 기존 메일 보안 솔루션을 우회하는 등 공격 방법 또한 고도화되는 추세다. 
 
해당 서비스는 사용자 수에 따른 월과금 정책으로 별도의 서버 구축 없이 서비스 신청만으로 기존 구축형과 동일한 수준의 안정적인 메일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주요 기능은 ◇악성 이메일 및 첨부 차단 ◇이메일 본문 및 첨부 내 악성 URL 탐지 ◇첨부 위,변조 탐지 ◇스팸, 바이러스메일 차단 ◇보안 현황 대시보드 ◇ 분석 보고서 등이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천명재 이사(CTO)는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의 시장 수요는 점차 증가하고 있다. 시장 변화에 맞춰 당사의 기술 역량과 다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번 서비스를 출시하였다”며 “메일보안 공격에 취약했던 중소, 중견기업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화된 메일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