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6 05:45 (월)
아이넷뱅크, AI기반 물리보안 VERKADA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아이넷뱅크, AI기반 물리보안 VERKADA 총판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1.22 18: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넷뱅크, VERKADA의 혁신적인 물리 보안 제품 국내 유통 담당

인성정보 관계사이자 국내 종합 IT 유통기업인 아이넷뱅크(대표이사 장영)는 글로벌 물리 보안 전문 기업 VERKADA(APAC Vice President Francois Vazille)와 정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넷뱅크는 이번 계약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VERKADA의 물리 보안 제품들을 국내에 유통하게 되었으며, 금융, 제조, 물류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클라우드 AI 기반 보안 시스템을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게 되었다. 이번 계약을 확산시키기 위해 지역별 채널 교육, 세미나, 기술 지원 등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강화할 예정이며, 동시에 신규 채널을 발굴함으로써 물리보안시장의 발전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아이넷뱅크와 총판 계약을 체결한 VERKADA는 2016년 설립된 글로벌 물리 보안 전문 기업으로 제품 군은 동영상 보안 카메라, 도어 기반 액세스 제어, 환경 센서, 경보, 인터콤 등이 있다. 이 제품들은 통합형 보안 클라우드 AI 기반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통해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한다.

VERKADA APAC 부사장인 Francois Vazille은 “아이넷뱅크와의 협력을 통해 아시아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한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한국 시장 고객들에게 최상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넷뱅크의 장영 대표는 이날 계약식에서 “VERKADA의 우수한 기술력에 아이넷뱅크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더하여 국내 물리보안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탄탄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활용해 TOTAL IT 솔루션 총판으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