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40 (토)
씨디네트웍스, 다국적 기업의 중국 진출 촉진하기 위한 글로벌 투 차이나 솔루션 공개
상태바
씨디네트웍스, 다국적 기업의 중국 진출 촉진하기 위한 글로벌 투 차이나 솔루션 공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1.21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디네트웍스가 글로벌 투 차이나 솔루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다국적 기업이 중국 시장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도록 현지 비즈니스 설립, 다중 보호 정책(Multi-Level Protection Scheme, MLPS) 및 데이터 보안 자문, 성능 최적화, 보안 배포 및 부가적인 서비스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씨디네트웍스는 중국 경제의 엄청난 성장 가능성과 다국적 기업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과정에서 직면하는 어려움을 인식하고, 글로벌 투 차이나 솔루션을 통해 다국적 기업이 중국 시장에 빠르게 진입하는 데 필요한 통합적인 도구를 제공해 그 간극을 좁히고 있다. 다국적 기업은 통합 솔루션을 활용해 중국의 고유한 네트워크 특성에 적응하고, 엄격한 규제를 준수하며, 네트워크 보안 위협에 손쉽게 대응해 어려움을 극복해 시장에 빠르게 진입하고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다.

Doyle Deng 씨디네트웍스 글로벌 마케팅 및 제품 총괄은 “씨디네트웍스는 기업이 중국 시장에 진입할 때 직면하는 다양한 어려움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다국적 기업이 목표 시장에서 최상의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씨디네트웍스의 제품군 및 서비스는 중국 진출 전 준비 단계에서 시작해 중국 시장으로의 초기 진입 시점부터 중국에서 사업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는 단계에 걸쳐 기업에 유례없는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씨디네트웍스 글로벌 투 차이나 솔루션 핵심

-빠른 법인 등록: 기업이 중국에서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기 위한 기반을 빠르게 마련하려면, 일반적으로 비경영성 ICP를 등록해 내부 네트워크 연결을 구현하고, 기관 내 원격 액세스를 위한 안전하고 탄탄한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구축해야 한다. 씨디네트웍스의 글로벌 투 차이나 솔루션은 엔드 투 엔드 등록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ICP 등록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SD-WAN 및 제로 트러스트와 같은 기술을 활용해 법인 등록을 가속해 본사, 지사 그리고 공급망 협력사들까지도 긴밀하게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연속성: 씨디네트웍스는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 원하는 기업들이 직면하는 복잡한 규제 준수 및 보안 문제를 이해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다각적이고 장기적인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글로벌 투 차이나 솔루션을 기초부터 설계했다.

씨디네트웍스는 정보보안등급보호규정 2.0을 참고해 다국적 기업에 중국 내 정보보안등급보호규정 선언 절차에 적합한 전반적인 라이프사이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이터 보안 규제 준수 등록의 경우, 씨디네트웍스는 포괄적인 데이터 보안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씨디네트웍스는 다국적 기업이 데이터를 분류하고, 데이터의 저장, 처리 및 전송에 대한 보안 검토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기업이 운영을 시작하기 전에 취약점을 발견하고, 간극을 좁혀 운영 위험 요소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각기 다른 라이프사이클 단계에서 개선 계획 및 의견을 제시한다. 이런 컨설팅 서비스는 연관된 중국 규제를 잘 알지 못하는 다국적 기업에 간편함을 제공해 사업 운영 중단의 위험 요소를 방지하고,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도록 한다.

-향상된 비즈니스 성과: 전 세계 270여 개 도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2800개 이상의 PoP(Points of Presence, PoPs)를 보유한 씨디네트웍스의 CDN 성능은 아시아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중국 내외에 위치한 기업을 위한 탄탄한 전송 및 백 투 오리진 라우팅 기능을 기반으로 씨디네트웍스는 다국적 기업을 위한 최고의 콘텐츠 전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씨디네트웍스는 중국 내 모든 ISP와 협력해 100% 네트워크 커버리지, 높은 캐시 적중률 그리고 중국 내 140개 이상의 도시에 분포된 접속 지점에서 일관된 패킷 손실 0%를 달성한다. 이런 독보적 시너지 효과는 씨디네트웍스가 낮은 지연 속도 및 높은 품질의 콘텐츠 전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주며, 거의 모든 사용자 요청을 중국 내에서 응답할 수 있도록 한다. 국경을 넘어 백 투 오리진 요청이 필요할 경우, 씨디네트웍스는 지능형 라우팅, 다이렉트 라인 및 자체 개발된 전용 전송 프로토콜과 같은 고급 기술 및 도구를 활용해 원본 서버와 사용자 간 가장 빠른 경로 및 속도로 최적화된 경로를 통해 관련 요청이 전송되도록 해 원활한 데이터 흐름을 보장하고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효과적인 비즈니스 보호: 비즈니스의 운영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투 차이나 솔루션을 통해 다중 보안 조치를 제공한다. DDoS 보호, 봇 관리, WAF 및 API 보호가 포함된 WAAP 기능을 통해 씨디네트웍스는 다국적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광범위한 사이버 위협에서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합법적인 사용자에게 영향을 끼치거나 중국 내 사업 운영 중단 없이 악의적인 사용자를 효과적으로 단속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씨디네트웍스의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인 Enterprise Secure Access는 기업용 원격 액세스를 확보해 브랜드 가치 하락이나 핵심 성과에 부정적 영향, 고객에 대한 신뢰와 평판 훼손, 계약과 규제 및 법적 벌금이 부과 등이 될 수 있는 데이터 유출을 방지한다.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투 차이나 솔루션을 통해 포괄적인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해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 원하는 다국적 기업을 위해 절차를 간소화한다. 이 통합 솔루션은 초기 구성 및 시장 진입을 쉽게 해줄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을 제공한다. 씨디네트웍스는 클라우드 컴퓨팅, 엣지 컴퓨팅,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주요 이벤트 지원 등 다양한 부가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중국의 디지털 랜드스케이프에서 기업이 운영의 효율, 보안 및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