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8 22:05 (수)
잉카인터넷, ‘지스타 2023’에서 BTB관 부스 운영
상태바
잉카인터넷, ‘지스타 2023’에서 BTB관 부스 운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1.15 0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대표 보안 솔루션 ‘엔프로텍트 게임가드’, ‘엔프로텍트 앱가드’ 전시 부스 운영 통해 신규 파트너사 발굴 목표

글로벌 정보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은 11월 16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지스타 2023’에서 BTB관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의 BTB관에서는 잉카인터넷의 전시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부스 참여는 국내외 게임사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자사의 대표 제품인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엔프로텍트 게임가드(nProtect GameGuard)’와 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 ‘엔프로텍트 앱가드(nProtect AppGuard)’를 선보이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잉카인터넷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엔프로텍트 게임가드(nProtect GameGuard)’는 전 세계 330여 개의 클라이언트를 보유한 제품이다. ▲실행파일 암호화 툴 제공 ▲자체 암호화 알고리즘을 이용한 파일 보호 ▲프로세스 메모리 변조 실시간 탐지 및 차단 ▲핵툴차단 ▲서버 인증 등의 기능을 바탕으로 핵 사용과 같은 악의적인 플레이를 방지해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고 있으며, 휴대용 게임 콘솔 SteamDeck에 실행 호환성을 확장했다.

‘엔프로텍트 앱가드(nProtect AppGuard)’는 한 번의 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적용하여 실행파일을 암호화하고, 해킹을 방지하는 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이다. ▲안티 디버깅 ▲핵툴 탐지 ▲결제 우회 탐지 ▲루팅 탐지 ▲앱 무결성 검증 등 최적의 모바일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APK(AAB/iPA) 파일을 추출하고 수정된 코드를 리패키징하여 재배포하는 방식의 고도화된 악의적인 해킹에 완벽한 MOD 대응이 가능하고, 다양한 대응 사례가 있다. 또한 게임 환경에서 유저의 보안위반행위를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리버스 엔지니어링 도구(Frida) 및 자동 루팅툴(Magisk)에 대한 차단 대응이 가능하다.

잉카인터넷 글로벌 사업부 담당자는 “엔프로텍트 게임가드는 전 세계 3억 유저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기술력과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이라며, “행사장을 찾는 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지스타 특별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원해 신규 파트너사 발굴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잉카인터넷 부스는 제2전시장 3층 5홀 J301 위치에 마련됐으며, 현장을 방문한 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제품 도입에 관한 맞춤형 상담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