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45 (토)
아울시스템즈, 2023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하이서울기업’ 선정
상태바
아울시스템즈, 2023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하이서울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1.10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울시스템즈 강병승 대표가 2023년 하이서울기업 인증 수여식에 참가해 서울시 유망 중소기업 지정서 및 현판을 수여 받았다.
아울시스템즈 강병승 대표가 2023년 하이서울기업 인증 수여식에 참가해 서울시 유망 중소기업 지정서 및 현판을 수여 받았다.

아울시스템즈(대표 강병승)가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 주관하는 ‘2023년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하이서울기업은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서울에서 활동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서울시가 인정하는 우수 중소기업 인증 사업이다. 서울시 중소기업 가운데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생산성 등이 양호한 기업을 선정하고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선정 기업은 3년간 하이서울기업 간 B2B 연계 및 네트워킹 지원, 글로벌 진출 지원, 서울경제진흥원 지원사업 가점, 인센티브 부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올해 ‘하이서울기업 인증’은 서울시 우수기업으로 2026년 10월 30일까지 3년간 유효한 인증 기간을 부여하며, 국내외 판로 개척 및 협업 창출 등을 지원하여 서울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된다.

아울시스템즈는 2009년 설립된 이후로 자사의 순수 기술력으로 개발한 DB암호화 제품 PrivacyDB를 통해 최근 국내외로 이슈가 끊이지 않고 있는 개인정보유출 사고가 일어나는 경우에도 데이터 기밀성을 보장하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국방, 공공, 금융,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 솔루션을 공급하며 각 환경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 구축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DB암호화 벤더 사 중 단일 솔루션 최다 인원의 엔지니어와 전담 개발자들이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자사 정보보호 기술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기존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출시하는 한편, 새로운 분야의 솔루션을 개발하여 보안시장에서의 영역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방식의 암호화 기술을 개발하여 특허 출원을 진행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강화된 보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기술력과 함께 매년 높은 매출 증가율로 성장하고 있는 잠재력을 인정받아 2023년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되었다.

PrivacyDB는 국내 DB암호화 1세대 제품으로 공공, 국방, 금융, 의료,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0여 개 이상의 고객 사가 도입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DB 암-복호화, 암호키 관리, 자체 시험, 보안 감사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최근 런칭한 암호화 키 관리 시스템 PrivacyKMS를 비롯하여 차세대 인증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는 FIDO 기술을 적용한 OWLfido 솔루션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통합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다.

아울시스템즈의 강병승 대표는 “2023년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되면서 서울시 우수기업임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하이서울기업 선정을 통해 기업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글로벌 보안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주 및 사업 확대를 통한 글로벌 보안 시장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