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03:20 (목)
수세, 클라우드 네이티브 포트폴리오 강화
상태바
수세, 클라우드 네이티브 포트폴리오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1.09 2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세 리눅스 엔터프라이즈, 랜처 및 뉴벡터를 지원하는 수세(SUSE)는 8일 랜처 프라임 2.0의 가용성을 발표하고, 고객이 이기종 멀티 클라우드 쿠버네티스 배포 환경을 안전하고 규모에 맞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또 랜처 커뮤니티 에디션인 SLE 마이크로 5.5에 대한 업데이트와 수세 에지(SUSE Edge)의 미래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발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선택권을 제공하는 SUSE의 임무를 더 강화한다.

수세의 엔터프라이즈 컨테이너 관리 총괄 책임자 피터 스마일스(Peter Smails)는 “랜처 프라임으로 데이터 센터, 멀티 클라우드 및 에지를 포함한 전체 인프라에 대해 간단하고 안전한 컨테이너 관리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생산성 향상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랜처 2.8의 출시는 향상된 툴링과 확장된 랜처 확장성을 제공하는 오픈 소스 커뮤니티 사용자에 대한 우리의 꾸준한 노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랜처 프라임 2.0은 쿠버네티스에서 더 많은 가치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확장된 쿠버네티스 지원과 랜처 플랫폼 향상, 에지에서 컨테이너에 대한 보안을 강화한다.

수세는 2024년 출시될 사물 지능(IIoT) 스페이스를 대상으로 수세 에지(SUSE Edge)에 대한 조기 통합을 이번 주 처음으로 시연한다. 에지 IIoT 조직을 사용하면 기존 기술에서 컨테이너, 쿠버네티스 및 개방형 표준에 기반한 최신 에지 워크로드 사용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다.

수세는 2024년 부이언트(Buoyant) 및 시나디아(Synadia)와 에지 솔루션 파트너십을 확대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