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50 (월)
오산 돌잔치 전문 페어리 파티하우스 예약이벤트 실시
상태바
오산 돌잔치 전문 페어리 파티하우스 예약이벤트 실시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7.26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 파티전문점 페어리 파티하우스에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돌잔치를 백일 전에 예약할 시 백일상 풀셋트와 백일 한복 혹은 드레스, 턱시도를 무료로 대여해 주며 거기에 백일선물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웨딩 예약 이벤트로 본식 스냅과 드레스, 메이크업, 헤어를 패키지로 10-30% 할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보증 150명 이상 시 별도의 선물 증정과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페어리파티하우스는 오산, 동탄, 평택 일대에서 처음으로 오픈한 파티하우스로 올해로 7년째 운영하는 호텔식 단독뷔페 전문점이다.
 
한 층에서 한 팀만 예약을 받아 행사 및 이벤트를 독립된 공간에서 즐길 수 있고 고급 호텔식으로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놀이방 시설과 스튜디오 포토룸 등이 있고 돌상에 올릴 과일, 떡, 케익 등은 당일 직접 공수한다. 뷔페 음식도 신선한 식자재로 특급호텔 출신 쉐프가 요리한다.
 
회갑, 고희, 산수연, 비지니스파티 등 진행이 가능하고 하우스 웨딩 또는 스몰 웨딩도 가능하다. 하우스 웨딩은 최소 30명부터 진행 가능하며 최대로는 250명까지 예약 가능하다. 또한 홀 사용 시간은 기본 3시간으로 운영되나 최대 4시간까지는 사용할 수 있다.
 
오산이마트 맞은 편에 위치한 페어리 파티하우스 이선정 플래너는 “어떤 모임이든 활용 가능하고 신세대들의 맞춤 이벤트 장소로 사용 가능하며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우선으로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김형우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