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00 (금)
ALE, 기업-직원 간 신속한 의사결정 돕는 협업 솔루션 ‘OpenTouch Suite’ 발표
상태바
ALE, 기업-직원 간 신속한 의사결정 돕는 협업 솔루션 ‘OpenTouch Suite’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25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브랜드인 ALE가 기업이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해 주는 OpenTouch™ Suite의 향상된 기능을 25일 발표했다.
 
OpenTouch Suite 2.2는 오픈터치 컨버세이션을 통해 단일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개별 통신을 통합하고 혁신적인 협업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
 
OpenTouch™ Suite는 직접 설치하는 On-Premise 방식과 클라우드 기반을 지원하며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를 개선시키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한다.
 
오픈터치 컨버세이션을 포함한 최신의 OpenTouch™ Suite 2.2는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갖고 있다.
◇Microsoft Office™ 16, Microsoft Office 365™, Google Apps for Business™, IBM Notes®, Domino® 9를 포함한 생산성 관련 솔루션과 통합하여 클릭-투-콜, 실시간 상태 정보와의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

◇새롭게 출시한 8018 DeskPhone, 8212와 8262 DECT 핸드셋을 포함한다.

◇기존의 Windows® PC, Android™, iPhone®, iPad® 고객을 위해 애플의 OS-X에서 단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사용한다.

◇새로 출시한 비주얼 자동 중계대(Visual Automated Attendants)를 통해 접수된 콜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관련 팀에 전달하여 고객의 문의를 더욱 효율적으로 처리한다.

◇필수적인 UC를 제공하는 멀티 플랫폼의 웹 버전인 오픈터치 컨버세이션 원에 통화 기록과 메시지 표시 기능을 추가했다.

◇끊김 없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위해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NFC를 이용한 비접촉 통화 전환이 가능해졌다. 스마트폰과 사무실 전화 간에 통화를 이어갈 수 있어 직원들의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열린 공간에서 효과적인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 기능을 제공한다.

◇신속하게 중요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고 혁신적으로 협업 및 업무 공간을 탈바꿈시킬 수 있는 7인치 8088 스마트 데스크폰을 사용하여 작은 회의실에서 비용 효율이 높은 영상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
 
OpenTouch Suite 2.2의 보완된 기능은 기업의 필요에 따라 기업 내 직접 설치(On-Premise),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