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15 (토)
에이아이스페라, 일본 도쿄 ‘Security Days Fall 2023’ 참가
상태바
에이아이스페라, 일본 도쿄 ‘Security Days Fall 2023’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0.18 15: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INT 주제 세미나 성황리 진행, 제품 상담 및 파트너십 기회 모색 중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Security Days Fall 2023에 참가 중인 에이아이스페라 전시 부스 모습(사진 제공-에이아이스페라)

에이아이스페라(AI SPERA, 대표 강병탁)가 17일부터 4일간 일본 도쿄 KITTE에서 진행되는 Security Days Fall 2023에 참가 중이라고 밝혔다.

Security Days Fall 2023은 사이버보안 분야의 업계 선도적인 전시회로, 보안 전문 글로벌 기업들이 참여해 진화하는 사이버위협 환경 대응 및 보안 전략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는 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에이아이스페라는 전용 부스에서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크리미널 IP의 위협 인텔리전스를 활용한 공격 표면 관리 자동화 솔루션 Criminal IP ASM을 비롯하여 이상 유저, 부정 결제 탐지 시스템(FDS), 사내 보안 관제 시스템(SecOps)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Criminal IP ASM은 오픈 소스 형태의 IP 주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위협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기업의 IT 자산을 탐지, 분석하고 취약점을 가시화하여 종합적 공격 표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개최 첫 날인 17일에는 에이아이스페라 강병탁 대표의 “OSINT를 활용한 공격표면관리”를 주제로 한 세미나 발표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세미나에서는 OSINT의 개념과 OSINT를 통해 발견할 수 있는 보안 위협, 구글과 크리미널 IP에서 보안 위협을 찾을 수 있는 쿼리들을 상세하게 소개했으며, ASM의 주요 특징과 노출 자산 조기 발견 및 대응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에이아이스페라는 현장에서 고객 제품 상담뿐만 아니라 일본 판로 개척과 현지 시장 점유율 확보를 위한 채널 파트너를 함께 모집할 계획이다.

한편, 에이아이스페라는 일본 내 영업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진출 시장 규모를 넓히고 있으며, 올해에 이어 내년 6월 Interop Tokyo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사이버보안 기업으로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