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10 (토)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적화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성능 번들’ 출시
상태바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적화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성능 번들’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0.16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적화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성능 번들’ 출시

에지오는 오늘, 웹 성능 강화를 위한 핵심 기능들을 종합적인 웹 보안 제품군,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운영 센터(SOC) 지원 서비스와 결합시켜 하나의 포괄적인 패키지 솔루션으로 제공하여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적화 솔루션인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성능 번들(Protect and Perform Applications Bundles)’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기존의 복잡한 과금 구조와 사이버 공격을 받았을 때 추가 요금, 계절적 트래픽 급증과 관련된 예측할 수 없는 비용 발생을 제거하여 예측 가능한 월간 사용 비용 안에서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면서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번들을 사용해 고객은 자신에게 적합한 모든 접속 포인트에서 사이트, 성능, 보안 등 에지오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이벤트 모니터링, 위기 지원, 에지오 고객 포털 액세스 등이 포함된 에지오 SOC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되어 있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번들은 추가 기능 및 서비스 제공 여부에 따라 무료, 프로페셔널, 엔터프라이즈, 프리미어 등의 4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프로스트앤드설리번(Frost&Sullivan)의 잉팅 네오(Ying Ting Neoh)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에지오의 가격 모델의 장점 중 하나는 본질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공격으로 인해 트래픽이 증가하더라도 고객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이다"라며 "이제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업 고객들은 에지오의 종합적인 웹 보호 플랫폼을 도입해 발생할 지출을 예측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번들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강화된 성능(Performance)- 에지오 성능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사용하기 쉬운 최신 CDN(콘텐츠 전송 네트워크)과 최첨단 개발자 도구 및 워크플로를 결합하여 초고속으로 웹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 에지오를 사용하면 동적 캐싱(dynamic caching), 자동완성 프리페칭(predictive pre-fetching) 기능, 고급 가시성 기능을 활용하여 1초 미만의 페이지 로드를 제공할 수 있다.

▵강력한 보안(Security)- 에지오의 포괄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는 성능 저하 없이 웹 보안 익스플로잇의 모든 측면으로부터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다.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DDoS 방어, 고급 봇 관리자, API 보안을 결합하여, SQL 인젝션(SQLi) 공격, 원격 코드 실행(RCE),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XSS), 봇 공격, 크리덴셜 스터핑(인터넷 사용자들이 동일한 비밀번호를 여러 웹사이트에 사용하는 습관을 이용하여, 악의적인 공격자가 대량의 로그인 시도를 통해 여러 웹사이트에 접근하는 공격 기술), 애플리케이션 DDoS, API 어뷰징(조작) 등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기업의 데이터를 보호하는 완벽한 PCI 규정 준수 플랫폼이다.

▵컴포저블(구성가능한) 사이트 호스팅(Composable Site Hosting)- 에지오의 사이트 호스팅을 통해 기업은 40개 이상의 프레임워크를 사용하고 자동화된 배포가 가능하여, 엣지에서 프론트엔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다. 또한 에지오의 특허받은 반복 마이그레이션(iterative migration)을 통해 플랫폼재구성(replatforming)을 더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 개발자 팀은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한 브랜치 미리 보기(branch previews)와 고유한 링크(unique links)를 사용하여 팀 간에 협업할 수 있다.

▵연중무휴 보안 운영 센터(SOC) 대응 서비스 제공- 에지오의 보안운영센터(SOC)는 연중무휴 24시간 보안 모니터링 및 대응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지오의 글로벌 보안 전문가 팀은 고객의 보안 운영 팀을 확장하여, 에지오 플랫폼 전반에서 식별된 위협을 탐지 및 대응하고 모든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OC는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활용하여 악의적인 활동을 식별하고 사전 경고를 통해 고객에게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엔터프라이즈 보안팀은 사전 예방적 컨설팅과 정기적인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고객이 보안 구성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최신 위협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지오 리차드 유(Richard Yew) 보안 제품 관리 총괄 디렉터는 "에지오는 애플리케이션 보호와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솔루션 번들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동시에 성능을 극대화하고, 원활하게 운영되는 데 필요한 엔터프라이즈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에지오의 새로운 가격 모델은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기 위해 추가적인 기능과 지원을 사용할 수 있다. 에지오는 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것을 목표로 상호 이익이 되는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이어나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