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00 (토)
엑스로그, 비즈니스 파트너 로드쇼 진행
상태바
엑스로그, 비즈니스 파트너 로드쇼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0.13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전한 DBMS 마이그레이션 방안 제시
이진성 엑스로그 상무가 비즈니스 로드쇼에서 데이터베이스 관리 방안을 소개하고 있다.

엑스로그(대표 장석주)가 각 지역 협력사와 공동으로 비즈니스 파트너 로드쇼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비즈니스 로드쇼는 공공 및 기업 분야의 클라우드 전환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가운데 각 지역의 협력업체들과 함께 DBMS 마이그레이션 전략을 제시하고자 진행됐다.

엑스로그는 대전, 부산, 대구, 광주를 방문해 국내 주요 도시의 공공 및 기업 고객에게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관리 방안을 소개했다. 더불어 실시간 DB동기화 솔루션인 엑스로그 포 CDC와 이기종 DBMS간 초기 이관 솔루션 엑스로그 포 IDL 및 데이터 생명주기 관리 솔루션 솔루션 엑스로그 포 ILM의 운영 방법을 설명했다.

‘엑스로그 포 CDC’는 DB의 변경된 트랜잭션을 추출해 복제하는 실시간 DB 복제 솔루션이다. ‘엑스로그 포 IDL’는 DBMS 시스템 교체, 업그레이드 및 이기종 DBMS 간 데이터를 이관하는 무중단 DBMS 데이터 이관 솔루션이다. 엑스로그 포 ILM은 다양한 데이터의 수명주기에 따라 보관 방식을 달리하는 DBMS 수명관리 솔루션이다.

현재 엑스로그는 공공 기관과 국방, 금융,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무중단 DB 마이그레이션, 빅데이터 실시간 통합, 재해복구 시스템 구축, 클라우드 이관, 부하 분산 등의 분야에서 국내 1위 기업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부산 지역 협력사인 티아이에스에스의 박승민 팀장은 “제조사와 긴밀하게 협력해 데이터 이관 및 동기화 솔루션에 대한 비즈니스 체계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지역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솔루션을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엑스로그 장석주 대표는 “엑스로그 솔루션은 국내외 DBMS와 빅데이터 및 오픈 DBMS와의 연동이 가능해 이기종 복제 및 이관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데이터 관리 기업으로서 고객 지향적인 솔루션 공급에 앞서는 한편, 지역 파트너와의 상생을 추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엑스로그 데이터 관련 제품들은 국내외 특허 획득 및 GS 1등급 인증, 조달 쇼핑몰 등록으로 이미 시장에서 기술과 안정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엑스로그는 고객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다양한 고객사를 적극 지원하겠다는 전략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